티스토리 뷰

목차



    화장실이 없는 곳에 가야할 일이 생기거나 차를 타거나 했을때 급하게 화장실을 가지 않아도 되도록 미리 다녀오는 것이 습관화 되어 있는데 어릴때는 그게 안되서 늘 급똥참는법을 알아보고는 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다른 생각을 하거나 슬픈 생각을 하면 급똥참는법에 효과적이라고 하는 말을 친구에게 듣고부터는 저도 모르게 안된다는걸 알면서도 화장실이 가고싶을때는 다른 생각으로 환기를 시키려고 노력을 많이 하는 편 입니다. 

     

     



    개개인마다 말은 안하지만 본인이 굳건하게 밀고 있는 급똥참는 방법은 있을텐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특히나 효과적이고 효율성 높은 방법을 몇가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발가락 지압법

     



    엄지발가락과 검지발가락이 맞닿는 사이 부분을 은근히 압박을 가하면서 지그시 눌러주면 화장실을 가고싶은 욕구가 한층 줄어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너무 급하다보면 손에 잡히는건 내 팔이다 보니까 팔목을 비틀거나 나도 모르게 꾹꾹 누르는 경향이 있는데 팔등에는 변이 잘 나오도록 하는 지압점이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팔목을 자극하지 마시고 발가락을 지압하시는 것이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2. 다리를 꼬고 쉼호흡을 길게 내뱉는다.

     



    다리를 꼬게 되면 괄약근에 조금 더 힘을 주가가 좋기 때문에 조금 더 버틸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대한 몸의 긴장을 풀고 이완시켜주면 화장실을 가고싶은 욕구가 순간적이지만 약간씩은 줄어들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다리를 꼬아서 괄약근에 힘을 준 상태에서 쉼호흡을 계속 길게 내뱉었다가 쉬었다가를 반복 하면서 다른 몸의 부위들의 긴장을 풀고 이완시켜주면 조금 더 시간을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3. 일본 급똥약 스토파 알약 섭취 

     

    1번과 2번 같은 임시 방편으로도 전혀 소용이 없다면 일본에서 만들어져서 효과가 뛰어나다는 것이 증명된 약을 복용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중의 한가지 입니다.

     

     

    평소에 대장이 예민하신 분들은 가방이나 주머니에 한두알씩 구비를 해두고 다니시다가 드시면 좋은데요. 만약에 지금 당장 급하셔서 임시 방편으로 급똥참는법을 검색하신 분이라면 이런걸 당연히 갖고 계실리가 없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과감하게 3번은 패스하시고 위에서 알려드린 1번과 2번의 방법을 번갈아가면서 사용하셔서 목적지까지 급똥참는법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잘 참고 화장실에 다녀오셨나요? 대답이 아니오 라면 위의 사진속에 있는 친구가 청소를 위해 출동대기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