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강아지 백내장에 효과적인 의약품 BEST 5



    강아지 백내장에 좋은 의약품들이 최근들어서 계속해서 많이 개발이 되고 있는데 약국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거나 또는 반응이 좋다고 대부분 정평이 나 있는 것들을 다섯가지 추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병원에서 백내장이라고 진단을 받은 경우에 반려견에게 복용을 시키는 것이 좋으며 의심되거나 미리 예방을 위해서라면 가급적 복용이나 점안액을 투여하는 것을 하지 않는 것이 오히려 건강에 이롭다는 점 참고 하시면서 읽어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메니왕 경구약



    첫번째는 메니왕이라는 이름의 입으로 먹이는 강아지 백내장 전용 의약품 입니다. 백내장 예방 영양제로 미리 챙겨가며 먹이시는 분들도 일부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일본 제품이기 때문에 해외 직구등을 통해서 받아볼 수 있는데요. 주문을 하고서 도착까지 빨라도 7일에서 14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가급적이라면 넉넉하게 두고 시키는 것이 필요 합니다.



    강아지 백내장 약인 메니왕은 알약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그대로 먹이기에도 좋지만, 거부를 하는 아이라면 갈아서 가루로 급여를 해도 괜찮습니다. 실제로 가루로 곱게 빻아서 식사에 뿌려서 급여를 하시는 견주님들도 많은 편입니다. 약 자체가 냄새가 심하거나 거부감이 크게 만들어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반려견에게 먹이기에 크게 어려움이 있는 의약품은 아니기 때문에 좋습니다.



    캔시 점안액


    두번째는 캔시라고 하는 점안액 입니다. 아직 국내에 도임이 되지는 않았지만 강아지 백내장 중에서 당뇨성 백내장에 유독 효과가 좋다고 하니 알고 계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치료보다는 당뇨성 백내장이라고 진단을 받은 반려견이라고 한다면 가급적 점안액은 캔시를 사용하시는 것이 아주 효과적 입니다.



    오큐글로 경구약


    세번째로 추천을 드리는 것은 오큐글로 라고 하는 입으로 먹는 경구약 입니다. 강아지 백내장 관련 의약품들은 대부분 국내보다는 해외의 제품들이 유명한 것도 많고 국내에 비해서 훨씬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이 제품 또한 해외에서 가지고 오는 약품인데, 해외직구 상품 중에서도 가격이 많이 비산 편이라 보담을 느끼는 견주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긍정적이고 좋다는 후기도 많고 효과자체도 확실히 좋다는 평이 많이 있기 때문에 많은 견주분들이 선호하시는 약중의 한가지 입니다. 하지만 주기적으로 계속해서 복용을 시키기에는 가격대 자체가 만만치 않기 때문에 그 점을 고려하셔서 알아본 다음에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엑시큐트 경구약


    네번째로는 경구로 복용하도록 되어 있는 엑시큐트 입니다. 효과가 괜찮은 편이라고 하는데 이 약을 먹이기 위해서 한가지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피해야 하는 것 인데 엑시큐트라는 의약품 자체가 종양에는 악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종양이 있는 견들에게는 오히려 좋지 않은 영향을 주게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반려견에게 종양이 있는지 없는지를 확인하신 이후에 없다고 한다면 강아지 백내장에 효과적이니 먹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에 더해서 추가적인 효능을 꼽자면 이 엑시큐트의 경우에는 치매에는 좋은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많이 개선 시켜준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치매를 앓고 있는 반려견에게도 효과적입니다. 종양은 없지만 치매가 있는 견에게 좋다는 점 필수적으로 체크하셔서 복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같은 강아지나 개라고 하더라도 사람마다 아픈것이 모두 다 다르듯이 같은 백내장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 것으로는 백내장이 될 수 밖에 없었던 특정한 원인이 집 또는 강아지의 거주지에 있다면 그것을 없애는 것이 좋고 그 이후에 개개인의 반려견에게 알맞은 효과적인 의약품들을 통해서 병환을 개선시키거나 더 악화되지 않도록 유지하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리유니 점안액


    다섯번째 마지막으로는 가리유니라고 하는 이름의 점안액 입니다. 검색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실 사람들에게도 사용이 되는 점안액인데 강아지 백내장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사람이 사용을 하는 것이다보니 가장 구하기도 쉽고 효과 자체도 나쁘지 않은 편이라서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 약을 판매하는 약국에 방문하시면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동물 약국에서도 구입을 하실 수 있는대 동물병원의 처방전이 별도로 있어야지만 동물 약국에서는 가리유니를 별도로 구입할 수 있으니 해당 부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 동일한 약임에도 불구하고 동물 약국에서 구입을 하실때에는 병원 진료비에 더해서 약값이 4만원에서 5만원 정도까지 호가하기 때문에 훨씬 의약품 자체가 비싸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약은 동일하지만 동물약국에서 구입하느냐 사람약국에서 구입을 하느냐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로 달라지게 되는데 이 부분을 참고하셔서 구입하시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저렴하게 사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강아지 백내장에 효과적인 의약품 다섯가지에 대해서 말씀을 드렸는데 반려견을 걱정하시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는 소식이였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부분은 하단에 댓글로 달아주시면 상세하게 답변을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