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스타듀밸리 주니모 오두막 얻는방법은 마법사의 마법잉크 (Stardew Valley) 퀘스트를 성공시키고 나면 얻을 수 있는데요.



    마을 회관을 복구를 하시거나 조자마트창고로 사용을 할 경우에 철도가 있는 맵 쪽으로 이동을 하시면 스타듀밸리 주니모 오두막을 얻을 수 있는 마법사의 마법잉크 (Stardew Valley) 퀘스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

     

     

    주니모 오두막의 경우에는 주니모들이 오두막 주위에 있는 작물을 자동적으로 수확을 해주기 때문에 있으면 그만큼 더 편리하다고 할 수 밖에 없는 아이템입니다. 



    스타듀밸리 주니모 오두막은 2만 골드랑 돌 200개에 더해서 스타후르츠 9개랑 풀무더기 100개가 있어야지만 만들 수 있는데 생각보다 쉽게 얻을 수 있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약간의 노동이 퀘스트에 더해서 추가적으로 있어야지만 진행이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스타듀밸리 주니모 오두막의 범위는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약간 주변 둘레를 정사각형 느낌으로 수확을 해주는 것 같은데 생각보다 독특한게 비가 온다거나 날씨가 추운 겨울에는 주니모도 일을 하기 싫은 것인지 일을 해주지 않습니다.

     

    날이 따듯하고 맑을때에만 일을 해주니까 괜시리 독특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그래도 없는 것보다 일단 도움을 주니까 편안하게 사용을 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