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스타듀밸리 겨울 미스테리는 광산 쪽으로 가는 길에 움직이는 캐릭터 처럼 생긴 검은물체가 쭉 직진을 해서 가다가 오른쪽으로 슥 사라지는 것을 보고 뭔가 이상해서 따라가 봤습니다.



    그러다가 우연찮게 스타듀밸리 겨울 미스테리 퀘스트가 오픈되게 되었는데 오늘은 그 퀘스트를 공략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통해 간단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듀밸리 겨울 미스테리 일지 퀘스트에는 이렇게 나옵니다 "버스 정류장 근처에서 수상한 형제를 봤습니다. 당신을 보자 마을로 도망갔는데, 어디로 갔는지 단서가 있을까요? 그림자의 주인공 찾기" 생각보다 단서를 많이 주지는 않았는데 아래에 보면 오징어 잡기와 작물연구 그리고 목마른 팹을 하라고 되어 있어서 그것부터 차근차근 진행을 해보기로 하고 했습니다.

     

     



    그런데 다른 것들을 진행하는 도중에 발견을 하게 된 것이 마을회관에 이상한 발자국이 나있는 것을 보게 되었는데요. 마을회관에 있는 다른곳에는 없는데 분수대 오른쪽에 이상한 점이 콕콕 찍혀서 미끄럼틀 앞의 큰 나무 바로 앞쪽에 있는 수풀 쪽에서 그 점이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기존에는 없었는데 갑자기 생겨서 이게 혹시 발자국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됬는데 알아보니까 확실히 그게 발자국이 맞았습니다. 수풀을 누르니까 그때 제 캐릭터를 보고서 반대쪽으로 도망가면서 사라졌었던 검은 사람이 나타나더라고요.

     

    이 퀘스트를 통해서 돋보기를 얻을 수 있는데 이 돋보기의 경우에는 좀 다양하게 사용되는 편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주로 비밀 쪽지를 주웠을 때 그 쪽지의 내용을 확인하는데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보관 해 두셨다가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