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저는 유라이크가 나오기 이전까지만 해도 스노우를 이용하고 있었는데 유라이크 어플을 친한 지인에게 추천받아서 한번 사용해보고 났더니 포즈 가이드 같은것도 나오고 아무래도 조금 더 자연스럽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처음 접하고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유라이크로 셀카를 찍고 있는데 상황이나 조명 그리고 분위기 같은거에 따라서 유라이크 필터추천을 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작성해봅니다. 



    실질적으로 사용을 해보니까 이 사진어플 같은 경우에는 필터를 별도로 설정하지 않고도 자연스럽고 적당히 보정된 충분히 예쁜 모습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도록 잘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사용해 본 결과 체리1 필터랑 플레인 2 필터가 은은하고 마음에 들더라고요.

     

     



    셀카를 찍을때는 Cherry1 필터하고 Plain2 필터를 번갈아가면서 사용하는 편인데 체리 1필터의 경우에는 너무 필터를 설정했다는 느낌이 뚜렷하게 나지는 않으면서도 햇빛 아래에 사람이 있을때 피부보정이라던지 색감을 약간 모던하게 잘 잡아주는 것 같았습니다.



    분위기 있는 사진을 찍고 싶을때에는 이걸로 찍으면 충분히 잘 나오겠다 싶을만큼 잘 나왔었고요. Plain2 필터는 체리1에 비해서 약간은 더 뿌옇고 모던한 느낌이라고 하면 될것 같습니다. 한톤 다운되서 더 차분한 느낌을 주면서 분위기 있는 여자 같이 보이고 싶을 그럴때에 이용을 하면 좋을 것 같았는데요.

     

    Plain2 플레인2 필터가 너무 약간 어둡고 뿌옇게 느껴지고 필터가 조금 강한 것 같다고 느끼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그것보다 한톤 밝으면서 살짝 내추럴하게 들어가는 Plain1 플레인1 필터도 은은하고 꽤 괜찮습니다.



    유라이크 필터추천을 해드렸는데 본인에 맞는 필터가 가장 좋은 필터이니까 직접 한번씩 사용해보시고 분위기에 맞는 필터를 찾으시는 것 또한 좋은 방법중의 하나가 아닐까 하고 생각합니다. 유라이크 필터추천 포스팅을 이상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