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유라이크 로고를 사진에서 지우고 싶을때가 많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고나서 유라이크 자동저장 기능도 추가적으로 있었으면 좋겠다 싶을때가 있었는데요.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서 제가 유라이크 로고 지우기 방법과 유라이크 자동저장을 할 수 있는 꿀팁 사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유라이크 로고 없애기 방법에 대해서 부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라이크 자동저장 기능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랫쪽으로 스크롤 살짝만 내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로고를 없앨 수 있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했는데 어플로 들어가면 제일 왼쪽 상단부분에 동그라미로 점점점이 되어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곳을 눌러주면 상세 설정을 하는 창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거기에 들어가서 보면 터치촬영과 타임랩스 그리고 플래시 켜고 끄기와 격자를 설정할 수 있는 그리드도 있고 가장 오른쪽에 카메라 설정이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카메라 설정 부분을 클릭해서 들어가신 다음에 위에서 4번째에 있는 워터마크 설정 부분에 체크가 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이걸 한번 누르셔서 비활성화가 되도록 해주시면 유라이크 로고 워터마트가 없어집니다. 생각보다 지우기 방법이 간단한 것 같습니다.



    사진을 찍고나서 자동저장이 되도록 하는 기능은 어떻게 하는가 하는 부분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까 워터마크 없애기 방법에서 설명을 드렸었던 대로 어플의 제일 왼쪽 상단부분에 동그라미 안에 점점점이 되어 있는 곳을 클릭해서 들어가 주시면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거기에서 다른 부분은 건드리실 것 없이 아랫쪽에 불투명한 회색창이 뜨는 곳 제일 밑에 보시면 자동 저장버튼이 비활성화가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핑크색으로 활성화가 되도록 해주시고 나면 정상적으로 저장버튼을 사진찍고나서마다 누르지 않아도 자동적으로 갤러리 사진첩 앨범에 저장이 되는 부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