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코스트코 넥밴드 선풍기라고 하는 것을 제가 이번에 처음 알게되었는데 블루아이디 넥밴드 선풍기라고해서 BI-NF4라는 모델명을 가지고 있는 제품인 것을 확인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블루아이디에서 목에 거는 선풍기로 출시가 되었는데 무더운 여름에 손을 보다 가볍게 하면서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목걸이 휴대용 선풍기를 제작해서 만든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코스트코 넥밴드 선풍기를 접하고 나서 이색적이면서도 정말 아이디어 상품이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 늘 손에 휴대용 선풍기를 들고 다니면서 다니다보니 핸드폰에 이것저것 들다보면 정말 손이 한가득이 되는 경험을 하고 있는 저로서는 정말이지 필요한 필수품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넥밴드 선풍기 후기를 살펴보니 일반적인 휴대용 손풍기와 거의 동일한 정도로 시원하다고 하는데 이미지 상에서는 선풍기가 정말 작아보이지만 실제로 구입을 하면 전혀 작은 크기가 아니고 일반적인 휴대용 선풍기보다 약간 작은 사이즈의 선풍기 2개가 양쪽에 붙어 있는 느낌이라고 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주로 출장업을 하시는 기사님들은 작업을 하면서 선풍기를 들고 있을 수 없다보니까 이렇게 간편한 도구를 이용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았고 그 이외에도 정말이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을 하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넥밴드 선풍기인 블루아이디 BI-NF4는 선풍기 헤드 부분이 원하는 방향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고 추가적으로 5시간 충전해서 약풍으로 7시간 정도를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목에 걸고 있어야 하는 목걸이형 넥밴드 제품이다보니 무게 자체도 무겁거나 버겁게 느껴지지 않아야 하는데 200g이라고 하니 그렇게까지 부담스러운 금액은 아니여서 더더욱 매력적이였던 것 같습니다. 그에 더해서 코스트코에서 구입을 하니 보증기간도 있었는데 보증기간은 1년이였고 배터리는 6개월 이였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었고 온라인 매장에서도 판매중이였는데 29,900원에 구입을 해서 한해정도 시원하게 사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만큼 메리트가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