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스타듀밸리 루아우축제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여름에서 열심히 활동을 하다보면 11일차 즈음에 루아우 축제가 열리게 됩니다. 오늘은 스타듀밸리 루아우 여름축제때 어떻게 하면 되는지에 대해서 말씀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름 11일 째에 열리는 이 축제에는 독특하게도 스프에 넣어서 먹을 음식을 꼭 가져가야 하는데요. 스프에 다양한 음식들을 넣어서 요리를 한 다음에 마을의 도지사님이 등장을 하셔서 해당 스프의 맛 평가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 때문에 스타듀밸리 루아우 여름축제가 시작하기 전에는 꼭 스프에 넣을 재료들을 사전에 미리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주로 8일차에서부터 10일차 사이에 신선한 것들로 준비를 해서 채워두는것이 좋은데요. 본인에게 이미 재료가 있다면 이 단계는 패스를 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먹지 못하는 것을 넣으면 안되기 때문에 가능한한 먹을 수 있는 음식이겠다 싶은 선에서 넣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저는 스타듀밸리 루아우 여름축제에서 도지사님께 음식을 제공해드렸는데 맛있지는 않지만 그냥 먹을만 하다는 평을 해주셨습니다.

     

    그나마 다행이다 싶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갔네요. 여름축제 준비중이신 분들은 해당내용 참고하셔서 사전에 미리 음식을 준비해 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