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경구피임약 복용중생리


    경구피임약 복용중생리를 하게되면 예상치 못하게 나오는 혈에 당황스럽기도하고 경구피임약을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생리가 나오는 것이 정상적인 일인지에 대해서 궁금한 경우가 많습니다.



    경구피임약 복용중생리는 보통 대부분 부정출혈로 간주를 하게 되는데 경구피임약의 약성분이 강하게 들어있습니다. 



    그 때문에 강한 약성분에 대한 부작용으로 부정출혈이 일어나는 경우가 더러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경구피임약 복용중생리


    그 외에 혹시 날짜를 잘못맞추었거나 할 경우에는 피임약을 복용했다고 하더라도 중간에 생리를 하게될 수 있는데 이런 때는 별다른 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참고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경구피임약 복용중생리


    주로 생리예정일 일주일이나 이주일 전부터 경구 피임약을 복용하는 것이 좋다고 권하는데 그 시기를 놓치게 되었을 경우에는 복용을 하더라도 생리를 하게 될 수는 있습니다.



    경구피임약 복용중생리를 할 때에는 약의 부작용으로 인한 부정출혈인지 아니면 실질적인 생리인지를 확인하실 필요가 있는데 최대한 부작용을 줄이기 위해서는 산부인과의 의사 선생님과 면밀한 상담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경구피임약 복용중생리


    면밀한 상담을 통해서 내 몸에 맞는 제품으로 적정량 만큼만 조절을 해가면서 섭취를 하시는 것이 내 몸에 가장 안전하고 도움이 됩니다.



    부정출혈 외에도 구토감이 느껴진다거나 복토 또는 두통같은 것들이 추가적인 부작용으로 발생하게 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부정출혈이 나타날 때 사람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는 있습니다.


    경구피임약 복용중생리


    하지만 주로 갈색냉이나 갈색혈이 나오는 편이기 때문에 경구피임약 복용중생리를 하게 되면 생리혈의 색깔이라던지 냉의 색상등등 몸의 반응들을 면밀하고 예리하게 살펴서 알고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