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스냅챗 베이비 필터 사용법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 하는데 페이스북을 보다가 백종원씨와 백종원씨의 아내분인 소유진씨가 스냅챗 어플의 베이비 필터 기능을 사용해서 어린 아이때의 모습으로 돌아간 이미지가 돌아다니기 시작하는것을 보고서 저도 궁금해져서 어플을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조작법이 간단하다고는 하는데 처음 접하는 앱이다보니까 아무래도 서투를 수 밖에 없었는데 잘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스냅챗 베이비필터 사용법에 능숙하지 않으신 것을 대비해서 이렇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심도있게 말씀드려 봅니다.



    스냅챗 베이비필터 사용법을 말씀드리기 이전에 스냅챗 어플의 경우에는 다운로드만 받는다고 해서 바로 실행후에 사용이 가능한 것이 아니라 스냅챗 전용 개인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있어야 하는데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꼭 회원가입을 하셔야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기얼굴필터 때문에 더 잘 알려지게 된 스냅챗 어플이다보니까 저도 다양하고 더 재미있는 기능들이 많겠구나 싶은 생각이 들면서도 가장 먼저 스냅챗의 아기얼굴필터를 사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었습니다. 1차적으로 회원가입을 한 다음에 로그인 창으로 들어가서 로그인 후에 화면으로 들어가서 카메라 접근과 기타등 접근부분을 허용으로 승인해 주셔야 합니다.



    그러면 카메라 화면이 뜨는데 가장 상단 오른쪽에 있는 화면 회전을 이용해서 전면카메라로 바꾸어 준 다음에 아랫쪽 중앙의 카메라 촬영 버튼 바로 오른쪽에 있는 스마일 캐릭터 문양을 터치해 줍니다. 그 다음에 다양한 표정들이 바로 윗쪽으로 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이거를 누르면 수많은 재미있는 필터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스냅챗 베이비필터 사용법을 말씀드리기 위해서 가입을 해서 이거저거 만져보고는 있었지만 실질적으로 저 또한 어느게 베이비 필터인지 모르겠어서 하나하나 넘기면서 얼굴에 대보고 비교를 해봤었습니다.

     

    그렇게 살펴 보니까 화면에 초록색 손잡이의 딸랑이가 나오면서 아기가 눈을 똥그랗게 뜨고 있는데 노란 곰돌이 귀의 머리띠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애기얼굴 필터의 경우에는 중간까지 가지 않아도 앞에서 많이 멀지 않은 곳에 있는 필터여서 찾기도 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