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소변색이 탁해요와 같은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더러 있는데 우리 몸이 피로하거나 상태가 좋지 않을때면 매일 보는 소변의 색깔로 가장 먼저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변색을 늘 틈틈이 체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소변색이 탁해요의 경우에는 다양한 이유 때문일 수 있는데 너무 연한 노란색이나 진한노란색 또는 아예 갈색처럼 짙은 색상의 소변이 아니라 말 그대로 소변색깔 자체가 뿌옇게 느껴지면서 탁한 색상일 경우에는 어떤 이유 때문인지에 대해서 상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로 방광염이나 요로감염 때문에 일어날 수 있는 일인데 소변색이 탁해요의 경우에 너무 간과하고 그냥 지나치시지 않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체에서 통증이 있다거나 아파진다거나 하는 증상이 바로 나타나기 전에 먼저 소변색으로 건강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변색이 탁해요와 같은 증상을 그냥 간과하고 지나치신다면 몸에서 병을 키우는 것이 될 수 있고 결국에는 큰 병으로 되돌아 올 수 있기 때문에 꼭 유의하셔서 지켜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때때로 종합영양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비타민제를 섭취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칼슘 섭취가 몸에서 하루 필요하고 또 흡수할 수 있는 양보다 많이 섭취를 하게 되었을 경우에 소변색이 탁해요 하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차적으로 소변색깔이 뿌옇고 탁하다 할 경우에는 내가 칼슘을 하루권장량 이상 많이 복용하고 있지는 않은가 하는 부분을 꼭 유의해서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