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여름철을 맞이하여 다이소 창문가리개를 구입하시는 분들이 점차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주로 문을 닫아두고 생활하는 쌀쌀한 날씨에는 집 안으로 들어오는 따가운 햇볕을 막아주는 역할 외에는 필요가 없게 느껴집니다.



    다이소 창문가리개는 특히 여름철이나 문을 자주 열어둘 수 밖에 없는 위치에 설치를 해두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 햇빛을 어느정도 차단해주는 역할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바깥에서 너무 잘 보이는 우리집 내부를 보이지 않게 하기 위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원룸같은 곳들에도 많이 설치를 하시지만 집과 집사이가 다닥다닥 붙어있는 주택가나 빌라촌에도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 다이소 창문가리개는 별도로 설치 기사를 부를 필요 없이 간단하게 주인이 시공을 할 수 있어 더 편리한 것 같습니다.


    다이소 창문가리개



    이전에 부모님들이 사생활보호를 위해서 주방이나 집 입구에 발을 쳐서 내려두었던 것과 비슷한 논리라고 할 수 있는데 다이소 창문가리개의 경우에는 그것보다는 사이즈가 작기 때문에 간편하게 창문에 붙일 수 있다는 면에서 좋았습니다.



    다이소에는 다양한 투명과 반투명 그리고 암막커튼 등이 종류별로 마련이 되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다이소 창문가리개가 개인적으로 여름에는 가장 유용한 제품이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다이소 창문가리개



    집입구와 방의 창문 그리고 주방의 작은 창문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곳에서 다이소 창문가리개가 유용하게 사용되는 경우가 많은데 사이즈와 기장 그리고 디자인과 용도별로 구입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더 좋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다이소 창문가리개


    블라인드 형식으로 되어 있는 것도 있었고 일반적인 커튼의 형식으로 되어있지만 창문에 달기 좋도록 사이즈가 맞추어져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커튼가리개들이 많이 있어서 고르는 재미까지도 쏠쏠할 수 밖에 없었던 부분인 것 같습니다.